본문 바로가기

전체 글

(507)
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닥터나우 확인 지금 공개된 닥터나우 문제는 닥터나우에서는 한시적으로 연 중무휴 0000 내내 비대면 진 료를 받을 수 있어요. 빈칸에 들 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 (힌 트: 숫자+한글) *앱 정보(더보 기)를 눌러 정답을 확인해보세 요 입니다. 쿠팡 특가 할인 둘러보고 무료로 정답 복사 24시간 캐시닥은 어떤 앱일까요? 이 앱은 만보기 리워드앱 캐시워크에서 개발한 병원예약/접수로 돈버는 앱입니다. 동네 병원 예약을 하면 무조건 3,000 포인트가 적립되며, 퀴즈만 풀어도, 출석만 해도, 걷기만 해도 매일 포인트가 쌓입니다. 병원 접수/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, 주변 병원이나 약국을 찾아 전화로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. 무료로 병원 예약을 하고 진료를 받으면 진료 완료 시 3,000 포인트를,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포인..
캐시워크 정답 제로딜 오겟 미스트 세럼 마스크 확인 지금 공개된 제로딜 오겟 미스트 세럼 마스크 문제는 3시간 동안 진행되는 "캐시딜" 타임특가에서 오겟 비타민C 글 로우 세럼 미스트 3개+세럼+마 스크 6종 SET 80ml이 역대급 할인 29,900원+무료배송에 진 행됩니다. 오겟의 미스트는 비타 민C 함유량이 레몬보다 00배 많 은 청귤이 칙칙했던 얼굴에 생 기를 선사해주는 미스트입니다.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 요? 입니다. 쿠팡 특가 할인 둘러보고 무료로 정답 복사 10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으로,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어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퀴즈는 제품에 관한 특정 단어를 빈 칸으로 놓고 사용자에게 맞추게 하는 형식입니다. 한 문제를 풀면 대략 10~30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런 방식은 토스의 행운퀴..
캐시워크 정답 보아르 확인 지금 공개된 보아르 문제는 보아르 전기포트는 304 스테인 레스소재로 6가지 멀티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접이식 구조로 휴대가 편리하여 여행용으로 딱인 이 포트의 이름 0000000입니다. 00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 (초성힌트 : ㅇㅈㅈㄱㅍㅌS) 입니다. 쿠팡 특가 할인 둘러보고 무료로 정답 복사 이지전기포트S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으로,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어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퀴즈는 제품에 관한 특정 단어를 빈 칸으로 놓고 사용자에게 맞추게 하는 형식입니다. 한 문제를 풀면 대략 10~30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런 방식은 토스의 행운퀴즈와 유사한데, 토스가 이벤트를 축소하면서 광고가 캐시워크로 몰리고 있습니다. 현재, 하루에 2~7개의 퀴즈를 ..